2021년 12월 기역도 평일반 강한남성 훈련 스케치와 교육후기

 

 

 

 

 

 

 

 

 

 

기역도. 대한민국 1%의 스포츠로 불립니다. 성기관이 커졌다는 체험담이 많아 ‘성기를 키워주는 훈련’으로 접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역도는 성기관 뿐 아니라 모든 체내 장기를 운동시킵니다. 

기역도 수련인들은 “기역도 무게 추의 중량감은 체내 모든 장기를 마사지해 주는 것 같다”고 말하지요. 1%를 넘어,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스포츠가 될 기역도, 올해의 마지막 달인 이달에도 특강이 열렸습니다.

[체험담]

1.박00 (서울 영등포구, 29세)

평소 도가 수련법에 관심이 깊었고, 기역도를 한국에서 배울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어 기역도를 수강했습니다. 알고 있던 내용과 새롭게 배운 내용들이 결합되어 지식의 층이 더욱 깊어진 것 같네요. 꾸준한 기역도 수련을 통해 건강과 성 수련 모두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박00 (서울 관악구, 70세)

9월초에 기역도를 시작하고, 미니기역도도 같이 구입해 시작했습니다. 기역도는 11월 20일 경까지 열심히 했으나, 진전이 별로 없어 1~2회로 단축했습니다. 미니기역도는 매일 4~5시간 착용하고 있습니다. 12월초 길이를 재 봤더니 0.5~1cm늘어나고, 두께는 0.5cm 두꺼워졌습니다. 

현재까지 기역도는 3.0kg 사용 중입니다. 발기는 주 1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친절히 가르쳐주신 회장님과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3.한00 (서울 은평구, 35세)

기역도 수련과 성 에너지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박사님의 방대한 지식과 연구결과에 대해 놀랐다. 이 연구결과를 잘 실행해보고 싶은 마음뿐이다. 

4.김00 (52세)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만 기대는 큽니다. 일단 기역도를 수련해서 변화가 있고, 좋은 효과를 보면 또 찾아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