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기적의 복뇌건강법 1일 특강


 

 

 

 

 

 

 

 

 

 

 

 

 

 
 
 
한 해의 중간인 6월입니다. 6월에도 기적의 복뇌건강법을 배우고자 많은 분들이 교육에 참석해 주셨습니다. 원초적 생명력이 살아 숨 쉬는 곳이자 자율적인 생명기능과 자가치유기능의 발원지인 복뇌를 잘 다스리는 비법을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배웠습니다. 수업에 참여한 타오월드 회원들은 이제 복뇌건강법을 꾸준히 실천한다면 더욱 장수무병하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체험담]
 
 
1.최00 (서울시 은평구 63세)
유익한 교육 감사드립니다. 피곤이 풀림을 확인했습니다. 처음 접한 교육인데 온 몸이 풀리는 것을 느꼈습니다. 배가 시원해지고 어깨통증도 사라진 듯 합니다. 재교육을 받고 싶습니다.

2.이00 (울산시 남구 51세)
복뇌, 특히 배꼽의 중요성을 알게 된 계기였습니다. 복부마사지를 어떻게 하는지 실제로 해보니, 참 좋았습니다. 멀리서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다음 기회에도 다시 참여하고 싶습니다.

3.박00 (서울시 강북구 76세)
복뇌건강법 수업을 통해 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보니까 타오월드에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던데, 집사람의 질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은방울교육이 매달 있는 것으로 아는데 집사람과 상의하여 수업을 듣도록 할 생각입니다.

4.이00 (인천시 동구 51세)
복부(복뇌)건강법의 수련연습이 처음 접한 내게는 버거웠지만, 조금지나서 편해지는 느낌을 받고 배에 열이 나는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건강해지려면 통해야 하고 아파야 통하게 된다는 이론을 바탕으로 앞으로 아픈 부위를 계속 두들겨서 내 몸을 건강하게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5.한00 (경기도 안양시 67세)
2개월여동안 열심히 한 덕분에 몸이 많이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루하루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낍니다. 감사드리며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6.김00(제주도 67세)
내 몸 속 장기(5장6부)에 대한 운동법과 마사지법은 일상생활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배운 내용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건강한 삶을 살도록 하겠습니다. 좋른 정보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