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5기 함깨창조 워크숍


 ​ 

 

 












 

세상 모든 만물에는 보이지 않지만 에너지, 기가 흐르고 있습니다. 

너무 기운이 없어서 누가 좀 도와줬으면 하는 순간, 누군가 나에게 기를 불어넣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함깨 창조 워크숍에서는 세상 만물의 기운을 모아 모아 모아서 나에게 연결해 주는 시크릿, 즉 링크로 연결되는 시크릿이 펼쳐집니다. 나에게 보호막을 치고, 우주의 별 에너지를 끌어오고, 부정적 에너지를 정화하는 함깨창조 수업. 이런 일이 가능하냐구요? 믿기지 않는다구요? 함깨창조 수업에 오시면 링크로 연결되는 비밀의 문이 열립니다. 

 

                     

[체험담]

 

 

1. 강00 (47세)

교육 처음에는 되지 않던 황금빛, 초록빛 명상과 보호막이 마지막쯤에는 상당히 잘 되었습니다. “창조란 즐거움”이라는 것을 교육과정 동안 체감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찾아헤맸던 “창조의 비밀”을 알게 되어 참 기쁜 수업입니다. 또 하나됨에 대해 많이 생각하는 계기가 되고, 타인에 대한 배려가 좀더 생겨서 좋은 인간관계를 맺게 되는 것 같습니다. 

 

 

2. 윤00 (서울, 60세)

2차 교육이라서 훨씬 집중이 잘 되어 좋았습니다. 3차에서도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를 즐기라는 말에 실천하고 있습니다. 

 

 

3. 한00 (경기도 안양시)

참 좋은 수련인데도 업무에 쫓기다보니 제대로 수련을 못해 너무 아쉽습니다. 앞으로 한번 더 기회가 있으니까 열심히 수련해야 겠다는 마음으로 집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4. 김00 (경기도 성남시, 55세)

명상을 꾸준히 하고, 느끼고 싶어요. 평생 조급하고 불안이 많은 성격이었는데,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감사하는 마음들이 생겼어요. 이 수련을 받아서 마음의 변화가 생긴 것 같아요. 50년을 미래에 대한 걱정만 하고 살았었지요. 이제는 현재에 충실하며 미래를 걱정하지 않고 내가 주인이 되어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