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기적의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복뇌. 뱃속의 뇌라는 뜻이지요.  복뇌는 두뇌 속에 있는 것과 같은 동일한 신경세포나 신경전달물질이 자리하고 있고, 뇌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일을 합니다. 장(췌장, 십이지장, 소장, 대장)에서는 세로토닌의 95%가 만들어져서 뇌에 전달됩니다. 복뇌가 건강하면 온 몸이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기적의 복뇌 건강법”은 장을 풀어주는 장푸리 댄스워킹, 장기맛사지, 배푸리 운동 등 배가 행복해지는 시간입니다. 배편한 시간, “기적의 복뇌 건강법”을 만나보세요.

 

 

 

[체험담]

 

 

 

1. 주00 (서울 광진구 40세)
바쁜 일과로 운동부족에 변변히 체조도 못하고 지내는 요즘, 혼자서 할 수 있는 장기맛사지와 운동들이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하루 20~30분 정도 꾸준히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운동이든 지속성이 중요한데 이게 참 어렵지요. 오늘 배운 운동은 정말 꾸준히 해보려 합니다.

 

 

2. 황00 (서울 서초구 63세)
아무곳에서도 해보지 못한 방법이네요. 운동법이 정말 새롭고,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많이 활용해 보겠습니다.

 

 

3. 이00 (서울 강서구 31세)
수업 잘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따라하기 힘든 동작이 있었지만,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쉽게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4. 한00 (서울 강서구 59세)
뭐든지 “원리를 알면 쉽다“고 하잖아요. 복뇌의 건강에 대해 너무너무 쉽게 풀어 설명해 주시니, 머리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덕분에 건강해지기 위한 원리를 잘 이해할 수 있었네요. 수련 도중 단침이 간혹 흐르면서 등 뒤, 발바닥으로 열감이 흐르는 경험을 했는데, 몸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5. 이00
복뇌의 힘이 이렇게 크다니 놀랍습니다. 배를 풀어주니 몸이 가뿐해진 것 같습니다. 장기마사지에 대해 더욱 많이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