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기적의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코로나 19시대, 최고의 백신은 나 자신의 면역력입니다. 복부에는 수많은 유익균과 복뇌호르몬(세로토닌, 도파민 등)이 있습니다. 복뇌가 살아나면 만병이 물러난다! 이는 자연의 이치입니다. 면역력을 살려 스스로 건강해지는 복뇌건강법, 이달에도 마감인원을 꽉 채웠습니다. “기적의 복뇌건강법”수업에서 최고의 백신을 맞으세요. 다음달 수업은 1월 8일입니다.

 

 
 

 

[체험담]
 
 
1. 곽00 (서울 강서구, 50대)
직접 와서 배우니 유튜브에서 보던 것과는 다르게, 훨씬 유익하고 재미가 있었어요. 배가 매우 중요한 신체 기관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도 배를 푸는데 좋은 방법을 배운 것 같습니다. 
 
 
2. 소00 (서울 도봉구, 82세)
지인 소개로 왔다. 뱃속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다.
 
 
3. 김00 (경기도 용인시, 42세)
나의 몸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꾸준한 실천으로 배운 것들을 체화하면 평생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 같다. 
 
 
4. 김00 (경기도 용인시, 40세)
관심있던 분야입니다. 교육을 받으면서 제 몸에 약한 부분도 발견되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신대로 제 자연치유력을 믿으면서, 약물과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고 제 몸과 즐겁게 놀면서 살아보겠습니다.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5. 한00 (서울 강서구, 59세)
단전과 천골, 자궁쪽에 열감과 자극이 많이 왔다. 
“참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6. 이00 (서울 강서구, 27세)
아픈 부분이 낫는 느낌이다. 배를 만져 주면서 아픈 부분이 낫는 것 같다.
 
 
7. 이00 (서울 강서구, 31세)
2~3번 정도 복뇌 건강법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매번 새롭고 몸에 대해서 빠뜨리지 않고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기 마사지와 운동을 하니 몸이 가뿐해졌습니다.
 
 
8. 황00 (서울 서초구, 63세)
두 번째 받아보는 복뇌건강법 수업. 참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그냥 시키는대로 하면서 아프다는 생각이 더 많았는데, 지금은 정말 쬐금 뭔가 알 것 같아요. 장이 편안하고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