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4기 함깨창조 워크숍


 

 

 

 


 




 

 
고급명상수련 “함깨창조”는 ‘함께 깨어나 내면의 평화와 외부의 풍요를 창조’한다는 뜻입니다. 링크, 즉 연결로 이루는 의식혁명이지요.

같이 참여하는 도반들과의 링크, 우주와의 링크, 특히 별들 중 가장 큰 에너지를 전해주는 북두칠성과의 링크 등이 펼쳐집니다. 의식의 확장으로 나 혹은 타인에게 코스믹에너지(우주적 에너지)를 연결해 엄청난 창조력을 발휘하는 함깨창조 수업. 이번 참가자들의 체험은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체험담]
 
 
1. 이00 (서울 강서구, 27세)
명상을 하면서 내가 아팠던 부분이 신기하게 풀어졌다. 가슴에 쌓였던 것이 녹는 것 같아 신기했다. 함깨창조 뿐 아니라 몸신, 소주천 수업도 꾸준히 수강하려 한다.
 
2. 한00 (서울 강서구, 59세)
몸이 전체적으로 따뜻해졌다. 에너지가 구석구석 채워짐을 느꼈다.
 
3. 이00 (서울 강서구, 31세)
나 자신에 대해서 생각할 시간을 갖게 됐습니다. 나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부정적인 생각, 주인의식이 아닌 생각을 하고 있는지? 나는 현재에 살고 있나? 등을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수업과 명상이 모두 좋고 편안해졌습니다.
 
4. 박00 (서울 관악구, 70세)
아직은 느낌이 없는데, 수련을 좀더 해봐야 겠습니다. 4브레인 회원이니 더욱 꾸준히 수련해 보려고 합니다. 마음을 수련하는 함깨창조 수업은 몸 수련과 또다른 느낌입니다. 
 
5. 윤00
‘현재의 나를 즐겨라!’는 말씀이 가장 감동적이었습니다. carpe diem이 떠오르네요. 하나의식, 주인의식, 현존의식, 창조의식 4가지 의식을 생활화해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