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7기 깨어나는 몸신수련 2개월 프로젝트 스케치 및 교육후기


 ​ 

 

 







 

 

 

17기 깨어나는 몸신수련 2개월 프로젝트 교육을 통해 타오월드 회원들은 건강하고 황홀한 몸이 유토피아이며 인생의 참다운 성공임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내적 활력과 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몸신 2개월 프로젝트는 셀프 장기마사지, 타오요가와 기공체조, 두드리기, 호흡 등 통쾌한 자극으로 몸 전체를 상쾌하게 뻥 뚫어주고 생생하게 살려줍니다. 끝까지 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17기 몸신수련 타오월드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체험담] 

 

 

 

1. 강00 (경기도 성남시, 56세)

처음에는 수련내용이 단순하고 깊이가 약해 보였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굉장히 짜임새가 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아마도 매일 꾸준히 한다면 회장님 말씀대로 2년 안에 몸토피아를 이룰거라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2. 임00 (서울시 양천구, 64세)

여러 가지 교육프로그램과 몸신 8주차를 횟수를 거듭하면서 새로운 몸의 변화를 조금씩 느껴가고 예전에 얘기했던 이론이나 동작들이 조금씩 몸에서 느껴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아직 집에서 수련이 부족한 탓에 몸에 체득화가 부족하지만, 앞으로 내가 꾸준히만 하면 몸이 많이 좋아지리라는 생각이 듭니다.

 

3. 여00 (서울시 동작구, 36세)

무릎부상이 있어서 완급조절하며 몸신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확연하지는 않지만, 이전과는 달리 조금씩 무릎을 지지해주는 느낌이 들고 있고, 잘 뛰지 못했던 다리인데 요즘에는 조금씩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참여해서 말그대로 몸신이 되고 싶습니다. 

 

4. 노00 (서울시 동작구, 53세)

커플방문하여 상담받고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설명해주신대로 수업을 들어보니 우리가족 건강에 정말 안성맞춤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배운대로 꾸준히 실천한다면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