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소주천 현장스케치 및 체험담


 ​ 









 

 

소주천은 소우주 회로인 임맥과 독맥을 여는 수련입니다. 소주천을 완성하면 온 몸이 참된 기로 가득 차서 순수 건강 체질이 되고, 몸과 마음, 정신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타오월드의 소주천 수업에서는 그간 어렵게 전수되어 왔던 소주천 개통법을 쉽고 체계적으로 전수해 호응이 높습니다. 기존의 호흡 위주 수련이 아니라 천기와 지기를 받아들여 단전에서 회전시키고, 천골과 두개골 펌프를 진동시키는 혁신적 공법입니다. 타오월드만의 소주천 수업, 꼭 경험해 보세요.   

 

 

[체험담]

 

 

1. 이00 (서울시 강서구, 28세)

소주천을 하면서 몸이 많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수련생 분들 말씀이 다른 곳에서 몇 년 해도 안되었는데, 타오월드에 와서 소주천이 뚫렸다고 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저도 소주천이 열려서 기쁘고 계속 수련하고 싶습니다. 

 

 

2. 조00 (55세)

첫 수업 수강시보다 훨씬 자기화로 받아들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 수련 뿐 아니라 정신적 힐링도 덤으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3. 김00

소주천이 열리다니 꿈만 같습니다. 타오월드의 소주천은 다르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처음 접하는 저도 소주천이 열리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수련하려 합니다. 

 

 

4. 전00 

4브레인 수련생입니다. 결석을 몇 번 해서 아쉽게도 소주천이 열리지는 못했습니다. 소주천이 개통된 분들을 보면 부러워요. 다음 소주천 수업때에는 결석하지 않고 꾸준히 나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