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방울 체험담: 들국화님]

골반통, 무릎 통증 싹~ 

은방울 3일만에 일어난 극적인 변화 체험들!


 

     

 

 

오늘은 은방울 3일 만에 일어난 극적인 변화 체험들을 나누고자 들국화님과 깊은 이야기 나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들국화: 반갑습니다. 일산에서 살고 있는 40대 중반 주부입니다.

 

 

Q. 타오월드를 어떻게 알게 되셨고, 은방울을 구매한 동기는 무엇인가요?

 

들국화: 정확히 5일 전,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20년 넘게 만성 변비비로 고생하면서 변이 직장에 몰려서 토끼통처럼 파낼 정도의 변을 보고 있었어요. 제 몸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고, 병의 원인이 pc근육, 괄약근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인 것 또한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회음부 마사지, 괄약근 등으로 검색하는데 타오월드가 나오더라고요. 타오월드 유튜브에서 필요한 부분을 찾아보니, 은방울과 옥알이 있다는 충격을 받았어요. 금요일날 계속 자료를 찾다가, 토요일에 일을 마치고 타오월드를 직접 방문하게 됐습니다. 이날 은방울 제품을 구매하였고요.

 

 

Q. 은방울 착용 후 3일 만에 극적인 변화를 체험하셨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달라지셨나요?

 

 

들국화: 정확하게 제가 토요일에 제품을 구매했어요. 제 것만 산 게 아니라 신랑 것도 함께요. 같이 살아온 세월도 있고, 부부가 나이 차가 있다 보니까 섹스리스 적인 부분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은방울과 함께 남편에게 줄 기역도도 함께 샀어요.

 

설명서에 나온 엉덩이랑 골반 흔드는 법 등을 보면서 몸을 움직여보니 아픈 허리 통증이 먼저 오더라고요. 그래서 명현반응이 온다 생각했고요. 골반을 계속 움직이니 뚝뚝 뼈소리가 났어요. 괄약근 쪽에도 힘을 더 주니 뼈가 뚝뚝거리며 맞춰지는 소리가 계속 났어요.

 

예전에는 뼈소리가 옆으로 뚝뚝 치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안으로 뼈가 들어오는 느낌이 들어요. 얼얼하면서 뼈가 맞춰지는 느낌이 들었고요.

 

다음날 자고 일어나니까 허리랑 무릎 통증이 현저히 줄어들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했어요. 출근길에 운전하면서 1시간 정도, 퇴근하면서도 두어 시간 정도 차 안에서 했습니다. 집에 와서는 천골치기와 골반흔들기를 5분씩 했고요.

 

저는 은방울을, 신랑은 기역도를 하고나서 서로 관계를 맺었어요. 제가 예전에 이쁜이 수술을 했거든요. 절개가 아닌 스탠스 링 하나를 걸었고, 양귀비라고 G스팟에 진주를 넣어 성감을 좋게 하는 수술도 함께 받았었는데요.

 

전에는 진주 넣은 부분이 딱딱해서 불편했는데, (은방울 이후로는) 많이 부드러워지더라고요. 또한 신랑 사정 시간이 전에는 3분이었는데, 이제는 시간이 더 길어졌고요. 신랑도 기역도를 해서 좋아지긴 했지만, 제가 느끼는 오르가즘이 전에는 짧은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은은하게 가는 감각으로 바뀌었어요.

 

예전에는 피스톤 운동을 빨리 하며 느꼈던 감각이었는데, 지금은 천천히 하며 느끼는 성감으로 달라졌습니다. 전에는 오르가즘이 상부에서만 느껴졌었으나 지금은 전체적으로 깊은 오르가즘으로 바뀌었고요.

 

신랑이 저녁에는 발기가 잘 안되요. 아침에만 텐트를 치는데요. 그런데 기역도 이후 강직도가 좋아졌고 페니스 굵기도 많이 커졌어요. 감각적인 부분에서 서로 좋아진 거죠.

 

많은 부분이 좋아져서 3일 만에 은방울 단기특강 수업도 받게 됐네요. 더 깊이 알고 싶은 마음이 커요. 저는 변비 때문에 시작했지만, 좋아진 부분이 참 많아요. 먼저는 허리통증과 무릎이 좋아진 부분, 다음은 성감. 옛날에는 열심히 해서 한번 올라가보자는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천천히 하면서 더 느끼고 싶다는 마음입니다. 강렬하게 한번 해야지가 아니라 더 오래하고픈 방향으로 바뀌었어요.

 

신랑도 기역도를 열심히 수련해서 서로가 성관계를 한 시간 정도 할 수 있는 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Q. 오늘 은방울 교육 듣기 전에 배푸리를 잠시 하시고 또 다른 변화를 느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부분이 달라지셨나요?

 

들국화: 저는 성격이 급해요. 금요일에 유튜브를 보고 토요일에 바로 물건을 사왔던 것처럼요. 유튜브를 보니 <복뇌력>이라는 책을 어느 분이 설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쿠팡에서 주문하여 받아보았습니다. 저녁에 그 책을 다 읽고, 아침에 일어나서 하라는 대로 해봤어요.

 

그리고 타오월드에 와서 단기 수업 전에 배푸리 하는 법을 배워 하게 되었습니다. 배푸리를 하자마자 바로 명현반응이 나타났습니다. 멍하고 압통이 느껴지는 브레인 포그가 찾아오더라고요. 이후 명현반응이 싹 빠져나가니 몸이 많이 개운해졌습니다.

 

제가 아픈 몸이라 효과가 좋은지 나쁜지를 빨리 느낄 수 있거든요. 직접해보니 배푸리의 효과가 이렇게나 좋을진 몰랐네요. <복뇌력> 책을 통해 성감도 성욕도 좋아지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장기의 문제였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가는 길에 배푸리는 꼭 사가려고 합니다.

 

사람은 죽을 때까지 깨우쳐야 하는 것 같습니다. 아픈 사람은 건강하지 않으니 더 찾아가야 하죠. 제가 좋아지려다보니 타오월드라는 곳을 알게 된 듯 하네요.

 

돈을 써서 좋아진 게 아닌, 나를 사랑할 수 있고 내 가치를 위한 개발의 일이기 때문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Q. 오늘 직접 은방울 단기특강 교육을 들으셨는데요. 수강 후 어떤 점을 느끼셨나요?

 

들국화: 새로운 것들은 10, 100번을 봐야 터득할 수 있는데... 한번을 듣고 나서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집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엑기스 내용을 많이 체득한 듯 해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노하우를 많이 배웠고요.

 

제가 성격이 급하다보니... 3개월 걸릴 것을 한 달 만에 해보고 싶네요. 그래서 더 교육을 받아보려고요. 3일간 느낀 게 많아서, 마침 스케쥴이 비어 찾아오게 됐는데, 너무 잘 한 것 같습니다.

 

 

Q. 앞으로의 수련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들국화: 예전에는 자격지심이 많았어요. 성적으로 자존심이 워낙 세다보니까 말이죠. 이전 남자하고는 성관계를 자주 했는데, 현재 남편과는 자주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남편이 혼자만의 자괴감에 빠져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제부터는 나 이렇게 해줘, 이렇게 할 거야!” 식으로 적극적으로 표현하려고요. 앞으로 은방울을 더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최고의 경지까지는 아니더라도, 제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더 열심히 하려고요.

 

 

Q. 갱년기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이나 은방울을 사용하실 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요?

 

들국화: 저도 두려움이 많았어요. 그런데 오늘 수업 때 들은 원장님의 한 말씀이 힘이 되더라고요. “생각 차이다라는 말. “저 사람은 부정적이야, 나쁜사람이야하면 정말 그렇게 되는 것처럼, 갱년기도 내가 생각하기 나름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금껏 스스로 갱년기를 합리화 시켜온 것 같아요. “갱년기라서 안 해, 이래서 안 해하는 식으로 말이죠.

 

은방울은 내가 은밀하게 할 수 있는 수련이라서 좋아요. 나중에 내가 자신감이 생기면 상대방에게 난 이러이러하니까 당신도 이렇게 했으면 좋겠어식으로 당당하게 말하려고요. 삶의 질이 훨씬 오늘 것 같아요.

 

갱년기나 성불감증, 섹스리스를 겪는 분들은 타오월드에 문을 두드려보세요. 어차피 병원 다니며 보약 드실테고, 몸에 좋다는 이쁜이 수술도 많이 받으시잖아요. 그러지 마시고 솔직하게 은방울 사용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체험했기 때문에 말씀드리는 부분이에요. 오셔서 다른 사람 얼굴 볼 필요도 없죠. 나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만 보고 가면 그만 아닐까요. 저도 타오월드에 올 때 몇 시간이나 고민했지만 지금은 모든 교육프로그램을 다 해보고 싶은 욕심도 생겼네요.

 

백만원 버는 사람보다 천만원 버는 사람은 신경 쓸 게 많죠. 그런데 이 가치관이 많이 달라질 것 같아요. 작은 것에 행복해지니까 마음이 편해져요. 매일 나쁘고 미워했던 사람도 당신 예쁘다, 너무 사랑해하는 말이 절로 나올 것 같아요.

 

파트너가 없다면 내 몸 건강을 위해서라도 은방울을 사용해보셨으면 합니다. 전에 제가 허리를 다쳐서 골반이 많이 틀어졌거든요. 골반이 무너지면 척추가 무너지고 골반이 무너지면 만병의 근원이 되거든요. 건강적으로라도 은방울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성에너지 측면에서도 좋지만 건강해지면 일도 더 잘 할 수 있으니까요. 말하는 사람은 말을 더 잘 할 것이고 힘쓰는 사람은 힘을 더 잘 쓰겠죠. 영감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더 많은 영감이 떠오를 테고요.

 

여자든 남자든 결국은 골반의 문제가 중요하거든요. 정말로 은방울!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 솔직한 체험담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빠른 시간 안에 다시 뵙게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